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체보기/건강방법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 및 종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 및 종류.

 

요즘 종합비타민 많이들 섭취하는거 같습니다. 제 주위에만 봐도 30대 초반에 비타민 부터 각종 영양제를 알아보고 꾸준하게 복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점점 사회적으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운동량은 적어지면서 몸에대한 건강을 약에 의존하는 사회적 현상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하지만 너무 복잡해요. 약 만큼 복잡한 상품이 또 있을까요? 많이 공부해야 되고 자신의 몸에 맞는것도 찾아야 하고 참으로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 멀티 또는 종합 글자가 들어간 영양제에 당연스럽게 눈길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 대한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좋은 점 뿐만 아니라 부작용에 대한 내용도 함께 담아보았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비타민 연관글 : 2020/07/24 - [건강 전체보기/건강방법] - 비타민 효과 및 기능과 종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종류 : 4가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포 맨, 포 우먼, 원스데일리, 마지막으로 칼슘 비타민 제품 입니다. 각각 성분이 조금다르고 그에 따른 효능과 섭취 대상자가 다릅니다. 가장 먼저 포맨과 포 우먼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포맨, 포우먼.

포우먼과 포맨은 각각 여자와 남자를 대상으로 한 전용 비타민 입니다. 포맨은 토마토, 쏘팔메토, 밀크씨슬 추출물이 대표적이며, 해당 추출물이 남성에게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당 추출물이 추가적으로 들어갑니다. 더불어 얼라이브 포맨 멀티비타민은 20가지의 성분이 들어가고 포우먼은 22가지의 영양소가 첨부됩니다. 포 우먼에 더 들어가는 성분은 붉은토끼풀이나 코엔자임Q10 같은 영양소 입니다. 다음은 3번째 비타민인 원스데일리에 대해서 짤막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원스데일리 같은 경우 대표적인 제품으로 총 60정이 있고 104.7g의 용량 입니다. 포맨이나 포우먼 처럼 대상자를 지정하지 않고 두루두루 많은 사람들이 섭취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인듯합니다. 54가지의 보조성분을 함유 하고 있으며, 21가지의 기능성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1정만으로도 충분해서 심플해서 빠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간편한 멀티 비타민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스데일리 같은 경우 비타민 A, C, E, B1등 다양하게 첨가가 되어 있으며 특징적으로 마그네슘과 칼슘을 제외한 각종 영양소가 하루에 섭취해야 되는 양을 충분하게 체워주는 비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스데일리에서 제외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가 함유된 얼라이브 칼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칼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얼라이브 칼슘은 말 그대로 칼슘 비타민이며 섭취자의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입니다. 뼈 뿐만 아니라 치아와 각종 신체에 칼슘이 필요한 부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더불어 근육과 신경기능에 향상에 도움이 되고, 골다공증 발생 요인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합니다. 칼슘 뿐만 아니라 마그네슘과 비타민D까지 함유되어 있어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비타민 입니다. 해당 제품은 다른 비타민과 다르게 30정이 더 많은 90정이 있으며 내용량으 1752g 입니다. 식물성 칼슘을 대량으로 충분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소화와 흡수가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사회생활로 인해 움직임이 적어 체력이 부족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또는 중요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비타민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내용만 있지는 않겠죠, 이번에도 위에서 언급했듯이 사람마다 부작용이 존재할 수 있으니 잘 확인 해보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부작용.

부작용은 사람마다 다르고 강도도 다릅니다. 식사전에 섭취시 속이 울렁거리거나 더부룩 해집니다. 그 이유는 정말 사람마다 다르기에 자신의 신체적 특징을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럴 경우 전문의와 꼭 상의를 하셔야 하고 특히 임산부나 수유를 하고 있으신 분들은 꼭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가격대가 2만원대에서 6만원 정도 입니다. 보통 29,900원이고 세트 상품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오늘은 얼러이브 멀티비타민에 대해서 확인 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