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중 자동차 타이어 펑크.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 자동차 꿀팁.
목차.
- 1. 인트로.
- 2. DB손해보험 고객센터 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 3. 타이어 펑크 수리완료.
- 4. 마무리.
1. 인트로.
아침에 출근하려고 올림픽대로를 진입하기 바로 직전에 느낌이 싸했습니다. 순간 어제의 기억들이 뇌를 스치더군요. 좁은 2차선 도로 적당히 막힌 도로위 널부려 있던 못박힌 나무들 그리고 그 위를 뛰어난 운전실력으로 굳이 밟고 지나갔던 기억과 멈춰있던 화물트럭. 맞습니다. 저는 타이어를 교체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타이어에 빵구가 났던겁니다.
정말 다행이도 올림픽대로 들어가기 직전 한가한 시간대에 알아차려서 다행이지 그렇지 않았으면 더 큰일이 날뻔했습니다. 오늘은 생애최초로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이어 펑크를 해결한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 DB손해보험 고객센터 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타이어 펑크를 확인하자 마자 보험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새벽인데도 긴급출동과 같은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1588-0100에 전화하여 상담사님께 이러쿵저러쿵 상황을 이야기 하면 출동 기사님으로 부터 연락이 옵니다. 위치를 확인한 기사님이 와주셔서 바로 수리에 들어갑니다.
타이어 펑크 수리 순서는 공기 주입 -> 비누거품 이용하여 손상부분 체크 -> 펑크 메꾸기 입니다. 위 사진에서 비누거품이 올라오는게 보이시죠? 저부분이 바로 펑크난 부분 이었던 겁니다.
그리고 송곳같은 걸로 고무를 끼워 빵구난 부분을 막습니다. 저 상태로 완료 입니다.
3. 타이어 펑크 수리 완료.
운행을 하게 되면 저 오랜지색 고무는 자연스럽게 갈린다고 합니다.
4. 마무리.
마무리는 우리나라 좋은 나라 라는 겁니다. 이런데서 국뽕이 차오르는게 조금 이상할 수 있지만 정말 10분도 안되어 출동이 와서 10분도 안되는 시간에 수리를 해주셨습니다. 타이어 펑크나서 일하러 나가는데 지각한다라고 말한게 민망할 정도로 빠르게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운행중에 자동차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면 매우 당황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차분하게 심호흡을 하고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오늘 제 글이 아침 출근길에 자동차 타이어 펑크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길 희망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